파주 템퍼매트리스판매처 나무279, 운정가구단지 단독 신혼가구SET와 수입매트리스 모션베드 전모델 겨울맞이 할인
상태바
파주 템퍼매트리스판매처 나무279, 운정가구단지 단독 신혼가구SET와 수입매트리스 모션베드 전모델 겨울맞이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운정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정품만을 취급하는 공식판매처이면서 혼수 신혼가구전문 나무279는 “11월과 12월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와 템퍼 매트리스와 템퍼모션베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겨울맞이 11월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 한국 소비자에게 가장 큰 이슈가 된 라돈 침대와 라돈 온수매트 판매가 문제가 되면서 친환경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파주 운정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나무279는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그리고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인 네트, 베드보스, 슬립279, 슬럼버, 페르도미어 등의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매장에서 직접 비교 체험 후 본인에게 맞는 브랜드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신혼 혼수가구 전문 나무279는 혼수 신혼가구매장과 템퍼매트리스 공식 매장을 함께 운영하면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는데 부족함 없도록 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 그리고 템퍼 매트리스와 가구 관련 상품을 넓은 전시장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매장 확장 공사를 끝낸 상태이다.

파주 운정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나무279 단독으로 진행되는 혼수 신혼가구 SET 50% 할인 이벤트는 북유럽 스타일을 갖추고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SET로 ▶원목 침대 ▶원목 장롱 ▶화장대 ▶거실장 ▶식탁 ▶소파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 SET를 구매할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북유럽 원목가구 세트는 11월과 12월 결혼 시즌과 이사 시즌의 맞춰 새롭게 출시된 11월 신상품과 8월부터 10월까지 예비신혼부부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을 선정하여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했다. 북유럽 원목가구에 사용된 원목은 AAA등급의 좋은 원목 자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춘 디자인으로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가구저렴한곳 나무279의 신혼 혼수가구 전문 매장에서는 1층과 2층으로 준비된 쇼룸에서 원목가구, 디자인가구, 친환경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의 세트 상품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쇼룸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어 가구의 배치와 구성 그리고 주방과 거실 그리고 침실 인테리어 가구 정보를 각 전시장에서 확인하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파주 운정가구단지 가구싸게파는곳 나무279는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을 진행하고 일부 상품은 자체 제작과 직수입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품 출고 전 검수작업과 고객 배송 및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는 만큼 복잡한 유통 단계로 인해 가격이 인상되는 유통업계의 문제점을 고쳐 좋은 품질의 가구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11월부터 12월까지 송파가락동헬리오시티래미안&힐스테이트&아이파크, 시흥은계지구한양수자인, 양주옥정A21-1블록, 인천숭의동용마지구3블럭, 연희파크푸르지오, 홍제원아이파크, e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등 많은 신축아파트가 입주를 준비하는 만큼 이번 겨울맞이 정기 할인 이벤트를 통해 11월과 12월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