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신자동차운전전문학원, 수강생을 위한 맞춤 교육
상태바
인천 주신자동차운전전문학원, 수강생을 위한 맞춤 교육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이 끝난 이후, 벌써부터 성인이 되면 할 수 있는 다양한 자격증 시험 응시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자격증은 운전면허증이다. 운전 전문학원들도 많은 수의 수강생이 보다 빠른 면허 취득이 가능하도록 수험생 이벤트, 겨울방학 이벤트 등을 내세워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운전은 초기에 정확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배워야 올바른 운전습관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운전면허학원을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천의 '주신자동차운전면허학원'은 높은 합격률과 친절한 교육으로 수강생들의 교육신청이 몰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30여년 전통의 주신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친절하고 정직한 운전학원으로 소문이 나 있고, 인천지역 학원수강생 1위라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은 문의 해볼 수 있다.

주신자동차운전학원은 인천지역 운전면허 자체시험으로 취득하는 운전전문학원으로, 고3 수험생들이나 대학생들이 입학 즉시 교육을 받아 단기에 면허를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도로주행 교육 후 곧바로 학원 자체 시험이 가능하며, 친절 전문교육으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인천지역의 주신운전면허학원 관계자는 “학원을 선택할 때는 전문성을 갖춘 곳인지 최신시설의 완비되었는지를 살펴봐야 한다.”며 “무엇보다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확인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식 허가업체인 주신자동차운전면허학원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운전면허학원의 비용 및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