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신혼부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 나만의 가구 코디 완성하자”
상태바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신혼부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 나만의 가구 코디 완성하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군가는 “가을은 없어졌다”고 말하지만 10월과 11월은 결혼의 최고 성수기라 할 수 있다. 매주 주말 수백여 쌍의 신혼부부가 생기고 있다. 이러한 신혼부부들에게, 포천가구단지에 위치한 린다데코에서는 신혼가구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

린다데코에서 제안한 세 가지 입주 신혼패키지 상품으로는 밝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내추럴한 스타일의 주농스 원목침대, 주농스 미니화장대, 케노피 원목 거실장, 벨리 천연면피 가죽 3인 소파, 해밀턴 원목식탁, 숀 양스툴이다.

이와 더불어 고즈넉한 느낌의 아카시아 원목으로 제작된 라티나 원목침대, 라티나 원목화장대, 케노피 원목 거실장, 던록 천연면피가죽 3인 소파, 오키아 원목 아일랜드식탁, 원목 사이드테이블로 구성된 패키지와 북유럽 인테리어 스타일의 린다브라운 원목침대, 린다브라운 원목화장대, 린다브라운 원목 거실장, 켄니스 샤무드 4인 소파, 해밀턴 원목식탁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있다.

린다데코에서는 의정부롯데캐슬골드파크, 양주리젠시빌란트, 민락대광로제비앙, 금호&gs제이드웰 갈매스위첸, 민락우미린 등의 아파트에 새로 입주하는 신혼부부들이 보다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 같은 패키지를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는 “평택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남양주가구단지, 포천가구거리, 의정부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과도 이동하기가 용이한 곳에 위치해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고 계신다”고 전했다.

이어 “신혼부부들이 다양한 가구들을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 내 퀄리티 높은 가구들을 많이 준비해두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