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대게를 즐기고자 할 때 좋은 강릉맛집 ‘대영유통’ 여행객과 현지인에게 인기
상태바
싱싱한 대게를 즐기고자 할 때 좋은 강릉맛집 ‘대영유통’ 여행객과 현지인에게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은 양양고속도로개통과 KTX로 주말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은 곳이다. 강릉 가볼만한 곳으로는 경포대와 정동진, 주문진 해수욕장, 안목해변 카페거리, 경포 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으며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식도락여행까지 가능하다.

KBS1 6시내고향, KBS2 생생정보, KBS VJ특공대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키는 것은 어떨까. ‘대영유통’은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운영하는 선주직판매장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대형창고를 운영하여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등 전국각지로 유통을 실시하고 있으며 1층에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직접 먹을 대게를 고를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러시아나 노르웨이로 부터 직접 수입하여 마진폭을 줄여 싸게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크랩의 신선도와 수율이 각 등급별로 최고의 크랩만을 엄선하여 손님 상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대게2마리가 제공되며 모듬회스끼,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미역국, 문어골뱅이새우, 양파절임, 메추리알, 단호박 등 13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한편 강릉맛집 ‘대영유통’관계자는 “우수한 상품만 판매하고 있어 종종 현지인과 여행객들이 베스트맛집이라고 칭찬해주시곤 한다”며 “네이버를 통해 예약 시 10%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별할인외에 별도로 싱싱한 회와 게라면을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