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홀 메이비웨딩힐스, 결혼과 신혼여행 한번에 해결하는 허니문박람회 진행
상태바
대전웨딩홀 메이비웨딩힐스, 결혼과 신혼여행 한번에 해결하는 허니문박람회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웨딩홀 메이비웨딩힐스가 오는 결혼과 신혼여행을 한번에 해결하는 허니문박람회를 오는 12월 8일(토)과 9일(일)에 자체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비부부들은 결혼을 앞두고 현명하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위해 수 많은 웨딩업체와 다양한 박람회를 다니기 마련이다. 하지만 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등 다양한 결혼식 준비와 더불어 신혼여행까지 준비하고 알아보는 것은 쉽지 않다. 여행지부터 항공편, 숙소까지 알아봐야 할 것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다.

이에 메이비웨딩힐스는 많은 예비부부들의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스드메 패키지와 푸켓, 발리, 유럽 등 전 세계 유명 신혼여행상품을 제공하는 허니문박람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허니문여행은 맞춤여행 전문업체 헬로우트래블이 함께 한다고 밝혔으며 웨딩과 허니문을 하나의 묶어 실속있는 패키지를 내세울 계획이다.

한편 이번 허니문박람회는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으로 예비 부부들에게 주목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방문만 해도 드레스퍼퓸, 웨딩다이어리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웨딩계약사은품으로는 주방용품세트, 허니문계약사은품으로는 여행용가방 및 파우치 등이 제공된다.

메이비웨딩힐스의 관계자는 “허니문박람회는 기존 웨딩상품과 더불어 전 세계 휴양지와 인기 신혼여행지를 경제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 최근 문의량이 늘고 있는 추세이며 메이비웨딩힐스는 이에 맞춰 다양한 혜택과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이비웨딩힐스의 허니문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