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동명항맛집 ‘탕의 신 홍대포'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는 해천탕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 가능
상태바
속초동명항맛집 ‘탕의 신 홍대포'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는 해천탕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 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하여 주말 간 속초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설악산 단풍을 구경하거나 가슴이 탁 트이는 동해바다를 바라본 후 싱싱한 해산물을 즐기며 일 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속초 동명항은 맛집들이 즐비하여 있는데, 그중에서 '탕의 신 홍대포'가 속초맛집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메뉴인 해천탕은 닭 한 마리와 함께 전복, 문어, 게, 가리비가 들어가 있어 육수가 시원하고 맛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보양식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또한 살아있는 문어를 들고 와서 넣고 하나하나 해산물들 손질해주는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장과 간장에 찍어먹으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식사 후 칼국수를 추가하면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더욱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해천탕을 주문할 시 두부, 김장김치, 샐러드, 양파절임, 회무침, 홍게전, 오이가 곁들임 반찬으로 제공되어 풍성한 한 끼 식사를 만끽할 수 있어 재방문율이 높은 곳이다. 이외에도 문어연포탕, 가리비찜, 조개홍합탕, 문어두루치기, 해물라면, 전복라면 등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춘 식사가 가능하다.

한편 속초동명항맛집 ‘탕의 신 홍대포'관계자는 “하늘과 바다 사이에 모든 식재료가 들어간 해천탕은 시원한 국물맛과 다채로운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며 “여행객과 현지인분들이 속초 가볼만한 곳, 속초 맛집베스트 등으로 불러주실 때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