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단지 ‘도모디자인’, 친환경 3~4인용 카우치&코너소파 스툴포함 최대 60% 할인
상태바
부천가구단지 ‘도모디자인’, 친환경 3~4인용 카우치&코너소파 스툴포함 최대 60%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가구단지 내 위치한 맞춤쇼파 추천브랜드 ‘도모디자인 가구’는 현재 운영 중인 아울렛관을 통해 디자인 샘플상품과 매장 전시품에 대해 할인특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별도로 다양한 증정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가성비 좋은 3~4인용 천연가죽쇼파 및 카우치&코너소파,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스툴까지 포함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이와 함께 이태리 통가죽 업그레이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도모디자인 쇼파매장 내 블로디기어, 블라도, 티애 가죽소파 구매 시 스툴을 무료로 증정하며, 20만원 상당의 이태리 통가죽 업그레이드 비용도 추가 할인해준다. 또한 아쿠아클린 소파 입점을 기념해 47%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아쿠아클린 구매고객 모두에게 보조테이블로 사용되는 데일리 테이블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기능성 패브릭쇼파들도 체험이 가능하며 이태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 퀸사이즈를 10조 한정으로 기존의 79만원에서 할인적용 된 39 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도모디자인 관계자는 “수제 맞춤쇼파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는데다 이런 기획 이벤트들을 함께 진행하며 부천과 서인천가구단지뿐만 아니라 김포, 송도, 고양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 서울 강서구에서도 기존 사이즈가 아닌 맞춤쇼파 제작관련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중”이라며 “자체 공장을 운영해 내부자재부터 관리까지 국내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고 10년 이상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며 아울렛관 운영 및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금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도모디자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