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것 같은 폐업,중고업소용가구 의 명가 대흥가구 “식당,카페,커피숍 의자,테이블 " 특가이벤트
상태바
새것 같은 폐업,중고업소용가구 의 명가 대흥가구 “식당,카페,커피숍 의자,테이블 " 특가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당, 카페를 창업을 준비할 때 보증금, 설비 그리고 인테리어를 얼마나 저렴하게 준비하는지도 중요한 사항이다.

식당이나 카페의 의자, 식탁 그리고 설비등 다양한 가구들을 구입하는 비용이 큰 데 이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원스탑업체가 있다.

그 업체는 2대째 이어오는 업소용가구 전문기업 대흥업소용가구이다. 이미 서민갑부란 채널을 통해서 어려운환경에서 일어난 CEO의 이모저모가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 업체이다.

아버지의 교통사고, 2번이나 일어난 화재라는 불운을 안고 20년간 한 우물을 판 전영진대표의 스토리는 성공의 정석꾼, 서민갑부 그리고 VJ특공대에 이미 소개가 되었다.

대흥 업소용가구는 식당이나 카페가 문을 닫을 때 그 가구를 구입하여 새가구로 리모델링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게 재공급하는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식탁, 의자, 석쇠, 로스타등 식당에서 필요한 설비를 대량으로 구비하고 있으며 신제품도 외국직수입, 대량도매유통을 통해 가격혁신을 이루었다

2018년 고객감동 국가경쟁력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대흥가구 전대표는 “직접 방문해서 상담을 받으신다면 저희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심도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식당을 폐업하실 때나 개업을 하실 때 언제나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남양주 이패동에 위치한 대흥업소용가구는 무려 2천평에 달하는 넓은 매장에 식당, 카페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구비하고 있어서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은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