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 7종 담은 ‘미녀박스’, "수능 끝난 수험생 이제 예뻐지세요"
상태바
뷰티템 7종 담은 ‘미녀박스’, "수능 끝난 수험생 이제 예뻐지세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학년도 대입 수능 시험이 마무리됐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불수능이었다는 평가여서 수험생들의 걱정이 크다.

하지만 이제 시험이 끝났으니 이제는 홀가분한 마음으로 자신을 돌아볼 때이다. 특히 여학생이라면 그동안 제대로 가꾸지 못한 자신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 해보자.  

공스킨은 피부관리 필수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된 '미녀박스'를 선보이고 있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톤도 탁해지고, 무엇보다 주름이 생기기 쉬워진다. 특히 팔자 주름은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니, 생기기 전에 최대한 예방을 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다.

‘미녀박스’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마스크팩과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 줄 미스터리 투명비누,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 등 공스킨의 베스트 제품 9가지 가운데 7종이 포함된다.

미녀박스 구성 제품 중 하나인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은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돕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지치고 손상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고, 잔주름 개선 및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또한 보습관리를 돕는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은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금추출물, 황금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달팽이점액의 ‘뮤신’ 성분은 수분 유지에 효과적이며, 황금추출물은 항염 및 항균 효과가 좋아 피부 보습과 함께 산화 방지로 피부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 크림'도 마련돼 있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베라잎과 피부톤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과 탄력 해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밖에 미스터리 투명비누는 피부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오일과 편백오일, 호호바오일 등 식물성 오일만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공스킨 관계자는 “미녀박스는 하나에 다양한 피부관리 아이템을 담고 있어 여성들의 피부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구성 제품 하나하나가 고품질의 뷰티템이어서 선물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