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공항 맛집 ‘도민상회 공항점’, 제주도 여행시 꼭 들려야 할 맛집
상태바
제주도 공항 맛집 ‘도민상회 공항점’, 제주도 여행시 꼭 들려야 할 맛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는 사계절 각각의 매력과 다양한 향토 음식들로 여행이 가능한 대표적인 국내여행지로, 섬의 도시로 불리는 제주는 투명한 바다와 어루어진 자연경관으로 필수 여행코스로 추천되는 곳이다.

대표 관광지들이 즐비하여 가족 여행지로도 추천되며, 해외 관광객들도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 중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 꼭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꼽히는 ‘흑돼지’는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 특유의 담백함과 쫄깃함 때문에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다.

‘도민상회’를 포함한 제주도 흑돼지 고기전문점에는 다른 지방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이한 메뉴가 있는데, 흑돼지를 1근(600g) 단위로 판매하는 ‘근고기’다. 제주도에서는 ‘3인분’과 같이 사람 수에 맞춰 고기를 주문하는 게 아니라, 근고기처럼 무게 단위로 고기를 주문하는 게 보편화되어 있다.

제주 흑돼지 고기 전문점 ‘도민상회’는 참숯에 구워 고기에 숯의 향이 은은하게 배어 더욱 깊은 맛을 내고 있다.

메뉴로는 제주 흑도, 돼지 갈매기, 양념 순살 갈비 등이 있으며, 김치찌개, 냉면 등의 식사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연령층 상관없이 모두 즐기기 적합하다.

‘도민상회 공항직영점’은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 운영하며,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고 공항근처와 애월근처 맛집을 찾는 분들께 적합한 장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