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역 전세원룸 ‘레비코하우스’ 역근처 주거공간 확립 가능해
상태바
금천구청역 전세원룸 ‘레비코하우스’ 역근처 주거공간 확립 가능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청역 중심상권에 들어선 도시형 생활주택 겸 오피스텔 '레비코하우스'가 전세 원룸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금청구의 역세권 원룸 주거시설로 앞으로 많은 예비 입주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금천구청역 전세원룸 '레비코하우스'는 대형 마트와 각종 편의 시설이 다수 분포한 중심상권에 위치하여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하며 '프리미엄 랜드마크'라는 차별화된 주거 문화로 주목 받고 있다.

금천구청역 준공공임대 '레비코하우스'는 84세대, 주차타워완비, 지하에 헬스장 및 골프장 이용, 옥상에 하늘정원, 무인택배시스템 등의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오피스텔 특성상 층간 소음이 발생 될 수 있는 부분은 보완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으며, 원룸 인근에 경찰서와 롯데 대형마트가 들어 올 예정으로 다양한 편의시설과 함께 안전한 주거공간의 확립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금천구청역 전세원룸 '레비코하우스' 관계자는 "금청구청역과 가까운 원룸인 만큼 근처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좋다"며, "4대보험만 되면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하며 월 40~50만씩 내는 직장인 또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보여진다"고 전했다.

빌트인 세탁기와, 식탁, 냉장, 냉동고로 편의성을 더한 '레비코하우스'의 현재 임대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호실 지정 임대 모집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