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정가구백화점 천안가구단지 본점, 아쿠아클린 아쿠아릭 기능성 신제품 입점 및 추가할인
상태바
성정가구백화점 천안가구단지 본점, 아쿠아클린 아쿠아릭 기능성 신제품 입점 및 추가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가구단지 쇼파 할인매장 전문 브랜드인 성정가구백화점은 개점 7주년 이벤트로 아쿠아클린 아쿠아릭 기능성 신제품 입점 및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신제품 및 할인대상 제품인 베니시모(BENISSIMO)는 프리미엄 네추럴가죽 ‘에닐린플러스’ 표피 그대로 살려 천연 그대로의 독특하고 자연스러우며 멋스러운 상위 1%에 해당하는 천연가죽의 신제품이다. 또한 아쿠아클린 ‘달라스’ 공식 독점 수입업체이기도 한데 이 제품은 카온(Kaon), 크레마(Crema), 버클리(Buclly), 아라곤(Aragon) 4종과 사이즈 제작 및 수십 가지의 색상변경이 가능하며 추가 할인혜택을 및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아쿠아릭(AQUARIC) 소파는 계약 시 정품 품질보증서와 맴버스 카드를 발급받아 소파의 프레임과 쿠션, 내장재 등의 소재 및 기술결함에 대해 10년 워런티 적용을 받을 수 있다. 템퍼(TEMPUR) 브랜드 또한 Zero G 템퍼 전동침대 체험이 가능하며 추가 할인과 메모리폼 베개 사은품 증정이 진행 중이다.

르마블(LE MARBLE)도 신규 입고된 제품으로,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인테리어 대리석에서도 라돈이 검출된 바 있는데, 르바블의 경우 대리석 식탁 테이블 자체 라돈측정기로 모든 테이블을 검사한 결과 기준치 이하의 초미량의 수치로 측정이 되어 안심하고 주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마들렌상점, 쏨모, 우드코 등 국내 최정상의 브랜드도 입점 된 상태다.

성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개점 7주년기념 이벤트로 지난 9월부터 천안 아산가구단지는 물론 서산 당진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세종시 가구단지 등 쇼파 할인매장을 찾아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정확한 배송은 물론 서비스에 더욱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성정가구백화점 대표 번호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