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화장대, 얼굴 브이라인 위한 리프팅테이프 ‘필터테이프’ 연이은 완판
상태바
여우화장대, 얼굴 브이라인 위한 리프팅테이프 ‘필터테이프’ 연이은 완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얼굴형에 대한 고민에 빠지고 만다. 특히 브이라인을 만들기 위해 수술이나 윤곽주사를 고려하지만 무섭기도 하고 효과가 어떤지 장담할 수 없어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시술 없이 브이라인을 만들기 위하여 인스타그램에서 화제가 되었던 중국 화장테이프, 전현무 테이프 등 일시적으로 턱살, 볼살을 당겨주어 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리프팅테이프가 유행이다.

올리브영 전매장과 롯데면세점 소공동 본점과 코엑스점에 입점해있는 필터테이프는 팔자주름, 이중턱리프팅, 처진얼굴, 주름개선 등에 관심이 많은 3~40대 중장년 여성부터 짝눈교정, 안검하수눈매교정, 양악수술 전후 등에 관심이 많은 10-20대 여성들까지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볼살테이프, 턱살테이프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며 다양한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브이라인을 만들기 위한 비용 및 시간, 그리고 안정성까지 해결할 수 있는 브이라인스티커, 얼굴형 테이프인 필터테이프는 출시 이후 10차 완판을 기록하며 11차 재입고를 진행한다.

투명한 필터테이프를 리프팅 시킬 부위에 간단히 붙임으로써 필러, 보톡스를 맞을 필요 없어 처진 눈이나 잘 붓는 얼굴 등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기도 하다. 드레싱 원단으로 안전함을 높였으며,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피부자극테스트, 세포독성테스트, 급성독섬시험테스트를 통과했다. 0.03mm의 초박형 투명 필름으로 높은 신축성과 수분을 잘 통과시키는 투습력도 높은 제품이다.

여우화장대를 보유한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2년연속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7관왕을 달성하였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은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롭스, 신세계 시코르,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 매닝스, 두타면세점,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김왕배 대표는 “필터테이프 출시 이후 여성분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연이은 완판을 진행하고 11차 재입고를 진행하게 되었다. 최근 롯데면세점 본점과 코엑스점에 입점,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2년연속 수상하였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과 감동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블유비스킨은CSR(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월 미얀마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따듯한 의류와 화장품을 기부했다. 더블유비스킨은 꾸준히 빈민계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CSR에 앞서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