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 더블 코팅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2종 출시
상태바
나노 더블 코팅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2종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 엔진보호 성능 최대 180% 강화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2종을 출시했다.

불스파워는 엔진 내부 실린더와 피스톤 사이에 코팅막을 형성해 엔진 손상의 주 원인인 초기 시동 시의 마찰과 마모를 비롯해 24시간 엔진 내벽을 보호하는 엔진코팅제로, 엔진의 소음 감소 및 출력 향상, 승차감 개선, 엔진 노후화 방지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스탠다드’와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은 엔진 3대 유해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엔진을 보호할 수 있다.

마찰 및 마모방지에 효과적이면서도 부식, 산화, 슬러지 형성 등의 문제가 없는 AOMC(유기 몰리브덴)을 사용하며, 여기에 나노 풀러렌이 결합 된 강력한 ‘나노 더블 코팅’ 기술을 사용해 안전성과 엔진 보호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초기 시동 시의 윤활 작용 및 엔진 내벽의 베어링 효과가 뛰어나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스탠다드는 150%, 프리미엄은 180%까지 향상 된 엔진 보호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은 불순물이 적은 PAO 오일을 사용해 점도 유지력과 윤활력이 뛰어나며, 누유 방지 성능까지 추가돼 7만km 이상 주행한 노후화된 차량에 매우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