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해외커플 폭소 영상 화제 "내 여친 마음은 안 돼!"
상태바
방탄소년단 지민, 해외커플 폭소 영상 화제 "내 여친 마음은 안 돼!"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세계적인 팬들로 부터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 (BTS)멤버 지민에게 여자 친구의 마음을 빼았겼다는 코믹한 리액션 영상이 올라와 팬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레전드 직캠 모음 영상" 시청 중이던 남녀 커플은 모든 노래를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던 중 지민의 섹시한 춤과 음색이 돋보이는 인기곡 "피땀눈물" 이 나오자  영상을 정지시키며  잠시 쉬게 하는 등 재밌는 모습의 리액션을 보였다.

또 영상 내내 치명적인 무대 장면마다 환하게 웃는 여자 친구와는 달리 남성은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이다 급기야 지민의 유명한 복근 공개 안무가 나오자 이것만은 보여 줄 수 없다는 듯.여자 친구의 눈까지 가려 결국 폭소를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2014년  MAMA 퍼포먼스로 마샬아츠 동작과 함께 셔츠를 찢으며 복근을 공개해 당시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기도 했던 지민의 레전드 영상이다.

이 유투버는 다른 영상에서도  방탄소년단 팬임을 인증하듯 'Loveyourself" 로고 커플 후드를 착용하고 '지민은 내 여친 마음을 훔치려 하고 있다" 는 제목의 코믹한 리액션을 올리기도 했다.

유명 유투버의 여자 친구들이 유독 최애로 지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유투버 본인들이 지민에게 무척 호감 있는 경우가 많았고 시청자들은 그 모습을 보며 "이 커플 천생 연분이다 " ," 지민은 치명적이라 조금 위험하긴 하다"라며 재밌는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