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맛집 싱싱한게야, 제철 맞은 대게에 신선한 회를 한번에 
상태바
인천 송도 맛집 싱싱한게야, 제철 맞은 대게에 신선한 회를 한번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강을 지키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제철 음식을 먹는 것이다.

가을과 겨울이 제철인 해산물로 ‘대게’를 꼽을 수 있는데, 대게는 맛도 좋을뿐 아니라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가족건강 지킴이로 인기다.

대게는 지방 함량이 적으면서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여주고 어린이 성장발육을 도와준다. 소화도 잘 되어, 노인과 회복기환자, 허약체질에 좋은 영양공급원이다.

대게는 주로 동해안에서 많이 잡히기 때문에 싱싱한 대게를 맛보기 위해 강릉이나 속초로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서울과 가까운 인천 송도에서도 산지 직송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송도신도시 대게전문점 싱싱한게야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곳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산지 직송의 대게와 신선한 활어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싱싱한게야는 식당에 있는 큰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골라 주문할 수 있으며, 일반 회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수준의 제철 활어회를 비롯해 호박죽, 샐러드, 초밥, 튀김 등이 기본 스끼다시로 제공된다.

 

대게는 먹기 편하도록 잘라져 나오는데 한 눈에 보기에도 살이 가득하고 통통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맛좋게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양도 푸짐하다. 

메인 요리외에 별미로 즐길 수 있는 대게라면과 게딱지에 볶아져 나오는 게장볶음밥은 이곳을 먼저 찾은 이들이 추천하는 메뉴로 알려져 있다. 

매장 분위기도 특별함을 더한다. 매장 전체가 룸으로 되어 있어 다른 손님과 부딪힐 없이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싱싱한게야는 라마다플라자 송도호텔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싱싱한게야 관계자는 “대게는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메뉴이다. 특히 영양의 보고라 할 정도로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보양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