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웰메이드원 압구지엔 다이아몬드 앰플 리뉴얼 론칭
상태바
닥터웰메이드원 압구지엔 다이아몬드 앰플 리뉴얼 론칭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커머스에서 악건성 각질고민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압구지엔 다이아몬드 앰플’이 심플하고 한층 사용하기 쉬워진 Easy-Open 패키지로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닥터웰메이드원 압구지엔 다이아몬드 앰플은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특징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마일드하게 진정시키며, 잠든 사이 피부의 턴 오버는 물론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저자극 앰플이다.

닥터웰메이드원 측은 “수분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와 고 함량 판테놀, 비타민A, 리피드 시밀러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에너지는 물론, 수분과 영양을 채워 밤사이 골든 타임 동안 깊은 릴리프감을 선사한다”며, “생기와 탄력이 가득한 꿈같은 실크피부로 눈뜨게 하는 수면 앰플 팩”이라고 제품을 설명했다.

본 제품은 바이오 나이트 포뮬러로서 낮 동안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가 회복하는 ‘골든타임’인 밤 10시부터 집중적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줌과 동시에, 피부를 릴리프 시켜 더욱 더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리차징 슬리핑 앰플 팩’으로 알려져 있다.

압구지엔 다이아몬드 앰플은 또한 비타민A 성분이 밤사이 섬유아세포를 활성화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촉진한다. 이를 통해 피부 탄력을 향상시켜 흐트러진 페이스 라인을 꽉 잡아 주기 때문에, 주름 없이 탱탱한 핏을 만드는 데 좋은 영향을 준다.

이외에도 앰플 속 AHA 성분이 표피에 축적된 묵은 각질들을 부드럽게 박리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고, 약산성의 캐모마일 포뮬러가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굳고 오래된 피지를 녹여 화이트헤드 등의 요철 없는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한다.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특징으로 거칠어지고 지친 피부를 마일드하게 진정시키며, 끈적임을 최소화하여 자는 동안 피부에 부담 없이 편안한 것 또한 장점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닥터웰메이드원 다이아몬드 앰플’은 더삼점영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