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올기산업㈜, 두바이 BIG5 건축전시회 참가
상태바
한국타올기산업㈜, 두바이 BIG5 건축전시회 참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드라이어 및 화장실용품 전문업체 한국타올기산업㈜는 11월 25일부터 29일까지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 두바이 건축 기자재 전시회(THE BIG 5 2018)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두바이 건축 기자재 전시회는 사전에 KOTRA에서 47개의 업체를 모집하여 단체관으로 한국의 우수상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추진을 하였으며 BIG 5는 1980년도부터 2018년도까지 총 39회째 열리는 중동지역 최고의 건축 박람회로서 142개국, 약 3,000여개 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이 되며 한국관은 2004년 이래 15회째 참가하고 있다.

한국타올기산업㈜는 2015년부터 참가를 하여 이번이 4번째 참가를 하고 있는데 매번 많은 바이어들과 미팅을 하고 변화하는 시장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어서 참가를 결정했다고 한다.

또한 신제품 htm-338 핸드드라이어 제품과 htm-2011 헤어&바디드라이어를 바이어들에게 소개한다고 한다. htm-338은 기존의 핸드드라이어보다 위생적인 면을 강조를 많이 했으며 기기 내부에는 LED적외선과 자외선을 통해 내부살균소독을 하고 손을 건조할 때 또한 플라즈마 청정바람으로 건조하면서 살균까지 하여 기존의 핸드드라이기보다 위생적인 면에서 뛰어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가점검기능도 들어있어 디스플레이창을 통하여 필터를 청소해야 할 시기를 확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htm-2011 헤어&바디드라이어는 욕실이나 드레스룸 같은 곳에 설치하여 샤워 후에 머리와 몸을 깨끗하고 빠르게 건조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바람세기 조절과 온풍냉풍조절 타이머 기능이 있어 겨울철에는 욕실용 히터로 사용도 가능하며 플라즈마 청정기능이 있어 욕실의 냄새를 잡아주고 살균도 해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Htm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동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주력품목인 핸드드라이기를 많은 바이어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며 또한 국내뿐 아니라 세계곳곳에 화장실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