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내곡 도시개발 ‘에듀카운티’ 자녀교육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신도시 아파트
상태바
창원 내곡 도시개발 ‘에듀카운티’ 자녀교육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신도시 아파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 교육열에 세계 어느 나라와 견주어도 뒤쳐지지 않는 한국에 교육 특화 아파트가 생겨난다.

바로 창원 내곡도시개발 사업지의 ‘에듀카운티'이다. 창원내곡 '에듀카운티'는 창원북면 신도시의 유일한 독점 중심상업지구를 품은 곳으로, 입지조건 1순위를 아이들 교육에 특화된 아파트라는 점이 독특하다.

입주민 자녀에게는 유치원 교육특화로 단지 내 일본 후지 유치원 수준의 명문 사립유치원을 설립해 2년 무상교육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로 사교육 특화 단지조성으로 초등, 중등 국내 최고수준의 명문학원 ‘에듀센터’를 설립해 2년간 영어, 수학교육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설립 목적을 두고 있다.

이러한 교육환경에 맞춰 단지 내에는 에듀센터(프리미엄 독서실)는, 이 곳에는 학생들의 자기주도형 학습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거나 과목별 학습 코칭을 진행하는 상주 학습 코칭 훈련과 함께 그룹스터디룸, 독립형독서실, 반독립형독서실, 카페 및 라운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뿐만이 아니라, 단지 주변으로는 대형마트부터 시작하여 생활편의시설이 구축돼 있어 편리한 생활 여건이 조성됐으며, 문화, 금융, 병의원 등 단구지구 인프라시설 접근성도 뛰어나다.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 관계자는 "단지 내에는 편리하고 넉넉한 주차환경, 어린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어린이놀이시설 등도 조성된다"며, "여기에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한 헬스장,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입주민회의 및 취미활동 등을 위한 다목적실, 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보육시설과 경로당 등 주민복리시설,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고 전했다.

추가 분담금 없는 600만원대 후반부터 700만원대 초반대로 주변 시세대비 200만원 이상 저렴한 확정공급가로 기획중으로 "상당한 프리미엄이 예상돼 투자 가치가 높다"는 분석이다.

한편, 12월 모델하우스 오픈예정인 창원내곡 ‘에듀카운티’는 1차로 1490세대(59m² 1040세대, 74m² 300세대, 84m² 150세대)구성하고 전세대 4bay 혁신평면으로 기획 중 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장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