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프렌즈, 연말 맞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최대 15% 할인
상태바
인스타프렌즈, 연말 맞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최대 15%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가 대중화되며 스마트폰을 통해 수시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통한 소통공간이 되면서 다양한 기법의 인스타그램 마케팅도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다. 이에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의 필요성도 점차 커지고 있는데, 그 중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인스타프렌즈’는 연말을 맞아 인스타팔로워 늘리기 서비스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스타프렌즈에 따르면 11월 말까지 자사의 서비스 중 가장 인기 있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한국인 팔로워로 늘려주는 서비스에 대해 최대 15% 할인을 적용한다.

인스타프렌즈는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각종 매체를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토탈 마케팅 업체지만 그 중에서도 인스타그램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 주력 서비스이자 가장 효과 좋은 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다. 때문에 금번 할인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한 비즈니스 확장을 원하던 기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서비스는 저렴하고 경제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비활동 유저의 활용 및 한번에 유입되는 팔로워 숫자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분할 서비스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에서 팔로워는 광고효과의 결과로 이어지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이를 효과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제공한다”며 “온라인 마케팅에 취약한 소기업, 소상공인분들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