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맛집 ‘보광호’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후 맛보는 푸짐한 해산물 요리
상태바
강화도맛집 ‘보광호’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후 맛보는 푸짐한 해산물 요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강화도는 수도권 근교 여행지 중 바다와 자연이 어우러진 최적의 장소이다. 특히 다양한 휴양지와 맛집들이 즐비해 11월 가장 방문하기 좋은 곳 중 하나이다.

또한 강화도는 해산물은 물론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통해 산해진미 요리를 제공하는 맛집이 많아 식도락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강화도횟집 보광호는 이러한 방문객들의 수요에 딱 맞춘 맛집이다.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가 가능한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나들이 하기에 좋은 곳에 있다. 그래서 가볍게 여행 후 식사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마니산 맛집 보광호는 제철에 나오는 해산물이 계절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봄에는 쭈꾸미, 가을은 꽃게, 새우 등 철마다 나오는 풍성한 해산물을 다양하게 즐기기에 적절하다.

보광호는 1호점과 2호점이 함께 영업중이다. 2호점은 특히 통유리 전망이 좋고 어선을 운영해 직접 공수한 해산물을 바로 조리해 신선도 높고 퀄리티 좋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양배추콩가루 무침에 곁들어 쫄깃쫄깃한 회를 즐길 수 있고, 제철 활어회는 식감이 좋고 쫄깃해 다른 반찬들과 함께 궁합이 좋다.

강화도가볼만한곳 보광호는 다양한 강화도 명소를 즐긴 뒤 방문하기 좋은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제공되어 단골이 많이 형성된 곳이다. 또한 제철회와 다양한 코스요리가 갖춰져 있어 소중한 이들과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보광호의 자세한 메뉴 안내 및 예약문의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