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쾌거
상태바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쾌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는 국제뷰티기능대회에서 참가한 수강생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지난 11월 11일 서울특별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제 10회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는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가 주최하고 한국체형관리협회, 한국뷰티문화진흥협회, 한국미용직업평생교육원 등이 주관한 대회이다.

또한 약 2000여명이 참가한 이번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각국의 선수들도 참가하는 국제적인 대회로 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대회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등 다양한 분야와 종목 등에서 심사가 이루어지며 위생, 태도, 창의력 등 엄격한 채점기준을 거쳐 상을 수여한다.

이에 광주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는 헤어와인딩, 웨딩메이크업, 네일젤살롱아트 등의 종목에 총 34명이 참가하여 외교통상부장관상 1명, 국회의원상 8명, 그랑프리 4명, 대상 6명, 금상 10명 등 참가한 수강생 전원이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뤄 대회장 내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광주 겟잇뷰티아카데미의 김선영 원장은 “이번 대회와 같은 공신력있는 큰 대회에 참가해 좋은 결과를 낳게 되어 기쁘고 학생들이 너무나 자랑스럽다.” 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하고 국제적인 미용대회에 참가함으로써 뷰티아티스트에 대한 열망이 있는 수강생들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완미용학원 겟잇뷰티아카데미는 전문교육이수를 받은 전임강사진이 메이크업, 네일, 헤어, 이용사, 피부 등을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종합뷰티아카데미이다.

학원의 수강료, 교육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서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