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뷰라벨 트리트먼트 선정 ‘안나플러스 유기농 트리트먼트’, 극손상 헤어 고민해결 
상태바
겟잇뷰티 뷰라벨 트리트먼트 선정 ‘안나플러스 유기농 트리트먼트’, 극손상 헤어 고민해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색이나 펌, 고데기 사용이 잦은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머릿결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을 것이다. 모발 갈라짐, 엉킴, 모발 손상, 상한 머릿결 등 머리카락에 영양이 없어지면 푸석푸석해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에 요즘은 손상모발 관리를 도와주는 헤어트리트먼트를 쉽게 접할 수 있다. 

최근 방송된 겟잇뷰티에서도 시중에 판매중인 헤어트리트먼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중 5개 브랜드 제품의 큐티클 개선도를 비교했는데 일부 제품의 경우 큐티클 개선도는 1.6~2%에 그쳤지만 최종 뷰라벨에 선정된 안나플러스의 유기농 헤어트리트먼트는 무려 26%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박정인 에디터는 “안나플러스의 헤어 트리트먼트는 단백질이 풍부한 검은콩과 보리씨, 율무 등의 씨앗효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천연유래 허브성분이 손상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라고 전했다. 

안나플러스 관계자는 “자연유래성분 100%에 유기농 함량은 95% 이상으로 시중 제품에 비해 성분면에서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특히 자연유래 성분이 힘 없고 탄력을 잃은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에 코팅을 한 듯한 윤기와 보습을 부여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나플러스 유기농 헤어트리트먼트는 방송 이틀만에 모든 물량이 소진되어 현재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개 구매시 안나플러스 유기농 아이크림을 증정하고, 2개 구매시 닥터라온 천연 샴푸를 추가 증정한다. 또 3개 구매시 기존 사은품에 유기농 샴푸를 함께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