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청=종합] 2018년 아이쿱생협 합천군생산자회 교육
상태바
[합천군청=종합] 2018년 아이쿱생협 합천군생산자회 교육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군(문준희 군수)은 아이쿱생협 합천군생산자회, 한우양돈양계협회 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11월 16일 합천군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2018년 아이쿱생협 생산자회 교육을 실시했다.

강사로는 아이쿱생협 생산자연합회 조성규 회장이 초청되어, 친환경 농축산 자연순환농법, 농축산물 생산기준, 친환경농산물 생사자와 소비자의 신뢰 조성에 관한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했다.

합천군은 이번 아이쿱과의 교류를 통해서 합천군 친환경농산물 생산자에게 친환경농업에 대한 가치와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친환경농업을 통한 소득창출 및 기대효과에 대해 알려줌으로써 친환경농업인 조직을 더욱 고도화 하고, 친환경농업에 대한 의지를 한번 더 다지는 기회를 제공했다.

합천군은 이번 조성규 회장의 강의를 통해서 합천군 친환경농산물의 지속가능한 생산과 소비, 시설의 집적화를 통한 비용절감, 효율성과 수익성 제고, 안전한 농산물의 생산, 가공, 유통, 소비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합천군만의 독보적인 친환경 융복합산업 테마파크 조성되기를 기대해본다.

문준희 군수는 “오늘 교육을 통해 친환경농업의 중요성과 의지를 한번 더 다지는 시간이 되었고, 앞으로 합천군 친환경농업의 발전을 위해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고,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하며 친환경농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출처=합천군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