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에서 터지는 단독특가 아우터페스티벌ㆍ블랙데이…여성 코쿤 롱다운 5만원대 구입 가능
상태바
코오롱몰에서 터지는 단독특가 아우터페스티벌ㆍ블랙데이…여성 코쿤 롱다운 5만원대 구입 가능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오롱몰 홈페이지 캡쳐

패션업체별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면서 코오롱패션의 쇼핑몰 ‘코오롱몰’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주 금요일인 16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이번 주 일요일까지 열흘간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특정 상품이 아닌 이너웨어부터 아웃도어까지 전 전령층을 아우르는 모델과 풍부한 물량으로 승부를 하고 있고, 가방, 핸드백, 지갑, 구두 등 액세서리까지 모든 제품군에서 할인판매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코쿤 롱다운의 경우 5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고, 라인을 살릴 수 있는 여성 폭스 퍼 다운점퍼도 10만 원대 구입이 가능하다.

또, 이달 말까지 특정카드 청구할인 프로모션과 신규가입 유저에게는 2만원 쿠폰을, 모바일 첫구매 고객에는 10%할인 및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특히, on-line에서 구매한 제품을 원하는 매장에서 pick-up이 가능하고 24시간 열려있는 편의점 택배를 선택하면 언제든 가까운 편의점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제품 수령후 사이즈 불만이 있을 경우 3만 원 이상 고객 대상으로 1회의 사이즈교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