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강국, 갤럭시s8 공짜할부 및 갤럭시s9 플러스.아이폰7 256G 20만원대 특가 진행 
상태바
스마트강국, 갤럭시s8 공짜할부 및 갤럭시s9 플러스.아이폰7 256G 20만원대 특가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출시되고 있는 프리미업급 스마트폰들이 100만원대를 훨씬 상회하는 가격으로 출고가격이 책정되면서 소비자들의 구입가격에 대한 부담감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출시된 지 조금 지난 모델로 눈을 돌리면 고스펙을 탑재한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인 스마트강국에서는 갤럭시S8, 갤럭시s9 플러스, 아이폰7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출시된 갤러시S9 플러스는 재고소진 차원에서 출고가 인하를 단행하였고 통신사의 지원금 인상과 업체 측의 추가지원금으로 좀 더 저렴해진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는데, 실제 구입가는 20만원대이다. 11월 출시된 아이폰XS 구입가격이 150만원임을 감안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할부금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모델로는 갤럭시S8, LG V30 등이 있으며, 갤럭시s8은 작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저가 요금제로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업체 측은 현재 준비된 색상으로는 블랙, 블루, 그레이, 레드 등이 있어 전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오늘까지만 진행되는 특가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아이폰7 256G 모델은 59만원대로 출고가가 대폭인하되어 짧은 약정기간인 12개월로 요금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아이폰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2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선택약정할인25%요금할인까지 더하면 한층 저렴해진 가격으로 구입할 수가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강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