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운송서비스 배차반장, 수험생 무료수송봉사를 통한 기업화물 이미지 변신
상태바
화물운송서비스 배차반장, 수험생 무료수송봉사를 통한 기업화물 이미지 변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5일 치러진 2019 대학 수학 능력 시험에서 배차반장은 수능생을 위해 무료 퀵 오토바이 수송 이벤트를 진했다. 수능생 및 수능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님의 열화와 같은 참여로 이벤트 시작 3시간만에 준비해 놓았던 퀵 오토바이의 예약 접수가 완료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서울시 성북구에서 무료 수송 이벤트를 신청하여 오토바이를 타고 수능 시험장에 도착한 학생과 수능 종료 후 일문일답 방식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Q. 수능시험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셨나요?

A. 잘 모르겠어요. 이번 시험이 조금 전체적으로 어렵게 느껴진 것 같아요.

Q. 배차반장을 어떻게 알고 신청하셨나요?

A. SNS 페이지에 공유되어 있던 글을 보고 혹시나 해서 신청했어요. 아침에 무슨 일이 있을지 몰라서요.

Q. 다른 퀵서비스도 많은데 배차반장을 선택한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A. 예약을 해야 신청이 되는 것이라 미리 신청하게 된 것도 있고요. 이용료가 무료라는 말에 배차반장을 신청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배차반장 기사를 찾아봤는데 안전운송과 정확한 시간약속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해서 믿고 신청했어요.

Q. 이른 아침에 오토바이로 이동하는 것에 불안함은 없으셨나요?

A. 이번에는 날씨가 춥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이른 시간에 나왔음에도 생각보다 차가 많이 밀렸는데 배차반장 퀵 오토바이 덕분에 일찍 수험장에 오게 되어 여유 있게 시험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Q. 내년에 수능을 치루게 될 후배들에게 배차반장을 추천해주실 의사는 있으신가요?

A. 만약 배차반장이 내년에도 무료로 수능생 수송 이벤트를 하게 된다면 후배들에게 적극 추천할 계획이에요. 혹시 제가 잊을 수도 있으니 미리 배차반장 SNS를 팔로우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구요. 수능 이후 친구들에게 무료로 오토바이를 타고 수험장에 도착했다고 하니 다들 놀라는 눈치더라구요.

Q. 마지막으로 배차반장에게 응원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오늘 배차반장 덕분에 편하게 오게 되어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활동하셔서 배차반장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면 좋겠습니다 배차반장 화이팅!

수능 후 많이 지치셨을 텐데 짧지 않은 시간 인터뷰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능에서 원하시는 결과 얻으시고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들이 더욱 번창하시길 배차반장이 응원하겠습니다.

수능생을 위한 무료 수송이벤트를 진행한 기업화물 수배전담팀 배차반장은 물류, 제조, 유통, 의료 분야의 고객사인 CJ 대한통운, 신세계푸드, 일양로지스, 로지포커스 등의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으며 사업자 고객이 아니더라도 사업자에 속해 있는 직장인이라면 서류, 샘플, 소형박스와 같은 소형 화물의 운송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