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넘버세븐 광저우패션위크 2관왕 등극으로 패션계에 한획을 긋다
상태바
홀리넘버세븐 광저우패션위크 2관왕 등극으로 패션계에 한획을 긋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넘버세븐(HOLYNUMBER7)이 중국의 광저우 패션위크에서 2관왕을 등극했다는 긍정적인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광저우 패션위크’란 중국 정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전국적으로 패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국가들의 디자이너들이 초청되어 행사를 하는 것이다. 국가적인 행사에서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가 2관왕을 수상했다는 건 역사적인 일 중 하나이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는 본격적인 중국진출을 한다고 알렸다.

항상 매 시즌마다 새로운 컨셉과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브랜드를 형성하여 다양한 캠페인을 추친한 홀리넘버세븐은 ‘TAKE ACTION’이라고 하여, 실력을 갖춘 도전자라는 의미의 컨텐더로 열정을 가지고 꿈을 위해 도전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었다.

2관왕을 등극한 최경호 디자이너는 “앞으로도 열심히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한국은 물론 중국시장도 섭렵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더 나아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말도 덧붙였다.

송현희 디자이너 또한, “다양한 패션브랜드가 생기고 있으며, 디자이너를 꿈꾸고 있는 청년들이 많이 있다고 알고 있다. 그런 청년들의 꿈도 다들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며 응원의 한마디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