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토익 1개월 목표달성반 성황리 마감 임박
상태바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토익 1개월 목표달성반 성황리 마감 임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영어학원으로 유명한 EPS어학원의 TOEIC 목표점수 절대보장반이 대구경북권 대학생들에게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다. 다수의 990 만점을 보유한 EPS어학원 스타강사 JUN강사는 매달 직접 정기TOEIC 시험을 응시하고 매월 바뀌는 출제경향에 맞추어 직접 자체 제작한 R/C교재와 매달 새로운 L/C 교재를 사용함은 물론 정답 NOTE와 학원 자체제작 필수 VOCA 단어장을 이용해 TOEIC 스킬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시즌을 통해 목표 점수까지 성적을 올릴 수 있는 TOEIC 수업 시스템으로 TOEIC 점수상승을 노리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올인원 TOEIC 목표점수 절대보장반으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토익학원으로 유명한 해당 어학원은 광범위한 자료들로 수업을 진행하기보다는 시험에 나올만한 유형과 명쾌한 족집게 사이다 강의로 단기간에 점수를 최대한 올릴 수 있도록 개념정리부터 스킬, 그리고 배운 내용을 실전문제에 응용할 수 있는 응용력까지 실전문제풀이 강좌도 진행 중이며, 해당 어학원의 정규과정 1개월동안 실전에 필요한 핵심스틸 응용문제가 담긴 필수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며 최소 4권 이상의 교재로 수업이 진행된다. 주말 특강까지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어학원의 주말 특강은 11월 24일 토요일 11시, 12월 15일 토요일 10시, 12월 29일 토요일 11시 토익정규시험에 맞춰 마무리 끝장특강으로 EPS어학원의 수강생이 아니어도 전국의 모든 토이커들이 FREE하게 들을 수 있는 OPEN 특강으로 진행된다.

EPS어학원은 최신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한 달 만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커리큘럼이 짜여 있으며 초중급반과 중고급반으로 나뉘어 수준별로 진행된다.

EPS어학원 관계자는 "TOEIC을 처음 준비하는 TOEIC초보생부터 고득점을 노리고 있는 학생들까지 폭넓은 케어가 가능하며 현재 한달 목표점수 완성반 개강기념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정규강좌 외에도 실전문제풀이반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으로 수업 진행 시 평일 최대 60시간 및 주말 정규 토익시험 직전 끝장 특강까지 모두 선착순 30명에 한해 지원된다. EPS어학원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은 영어의 기본기가 없는 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마감이 빠른 편이니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영어학원으로도 유명한 EPS어학원은 TOEIC 외에도 IELTS, TOEFL, OPIc 등 유학이나 이민, 취업에 필요한 Special – Licence 강좌도 수강생들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또한 대구경북 최다 원어민 영어회화 강좌를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지역대표 대구영어회화학원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기존 OPIc 수업은 1개월 IH절대보장반으로 시행되었으며, 현재 1개월과 2개월 IH절대보장반도 새롭게 개설되었으며 영어회화 강좌의 경우 이번 겨울학기 개강을 앞두고 원어민강좌들 확대했으며 Debate, Discussion, News, Ted, Drama, Article, Movie 등 다양한 강좌가 개설되었다 또한 새롭게 원어민 FREE-PASS 수강권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패스권은 대구영어학원 EPS어학원의 원어민 강좌 모두를 추가 비용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이 주어진다.

대구영어회화학원의 보다 더 자세한 상담은 전문 컨설턴트와 1:1 매칭 상담으로 이루어지며 전화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예약제로 진행된다. 또한 수험생을 위한 특별 EVENT 및 겨울학기 개강맞이 수강료 패키지 할인과 교재 지원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