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위험ㆍ전자파 및 라돈에 안전한 규수방 전기요 ‘더조은잠’, 온열DC 3세대 탄소매트 인기
상태바
화재위험ㆍ전자파 및 라돈에 안전한 규수방 전기요 ‘더조은잠’, 온열DC 3세대 탄소매트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은 만성 수면부족 국가다. OECD 발표한 2015년 통계에 따르면 프랑스인들은 매일 8시간 50분씩 수면을 취하지만, 한국인들의 하루 평균 수면시간은 7시간 49분으로 OECD 18개 국가 중 최하위로 나타났다.

이렇게 잠이 부족한 한국인들은 짧은 시간이라도 숙면을 취하고 일어나야 하지만, 불면증이나 수면장애 등으로 피로를 충분히 풀지 못해 다음 날 일상생활에까지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수면을 방해하는 가장 큰 원인으로는 전자파가 있다. 장시간 전자파의 노출되면 세포막 흐름에 악영향을 미쳐 면역체계에 문제가 생기고 호르몬 분비에 이상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

또한 강한 전자파는 체온을 높이고 에너지 소비도 함께 높아져 평소보다 쉽게 피로감을 느끼게 하며, 전자파에서 발생하는 열은 피부에 발열효과를 가져와 건조한 피부가 되고 트러블이나 습진이 생길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쌀쌀해진 날씨에 전기요나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을 밤새도록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매트에서 유해 전자파가 발생하고 지나치게 사용할 경우 화재가 발생할 위험성도 가지고 있어 많은 이들을 불안함에 떨게 한다.

이 가운데 ‘더조은잠’에서는 전자파와 라돈(Rn) 걱정이 없는 전기요 추천 제품 온열 DC매트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대부분의 온열매트는 AC220V의 높은 전압을 사용하고 있어 화재와 인체감전의 위험성이 높다. 그러나 더조은잠의 온열 DC매트는 직류전기 DC 24V 사용으로 사람이 만져도 감전 없는 전압을 사용하여, 화재위험은 낮추고 전자파를 최소화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높은 전압의 온열매트는 구리선을 발열선으로 사용해 접거나 구겼을 때 열선이 단선되고 스파크 발생으로 인해 화재 및 감전 등의 위험도가 높았으나, 더조은잠 전기요 추천 온열DC매트는 저가용 구리열선을 사용하지 않고 99.9% 탄소섬유 발열체를 사용하여 접거나 구겨도 손상되지 않고 더욱 따뜻함을 유지해준다.

특히 더조은잠의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의 특징 중 하나는 원적외선 방출로 인해 등만 따뜻하게 해주는 게 아니라 온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줘 근육통 완화 및 혈액순환의 도움을 주며, 친환경 모달 커버를 사용해 피부에 안전하며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소비자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1인용, 2인용 전기장판 선택이 가능하여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2인용의 경우 각각 온도조절이 가능하여 편리하다. 또 장시간 사용해도 전기세에 부담이 없으며, 세탁이 가능해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규수방과 함께하는 ‘더조은잠’ 관계자는 “전자파, 라돈에 안전하고 화재 위험을 크게 줄인 전기요 추천 제품 온열 DC매트는 인체의 무해성, 내구성 지속 유지, 안전검사에 적합한지 까다로운 검증 후에 인증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앞으로도 성능은 물론,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을 제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