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앱 '렌트드림' 개발사, 위너스앤파트너스 3만 쿠폰 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카셰어링 앱 '렌트드림' 개발사, 위너스앤파트너스 3만 쿠폰 이벤트 진행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위너스앤파트너스가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주)위너스앤파트너스 제공

㈜위너스앤파트너스 렌터카 플랫폼 카셰어링 서비스 ‘렌트드림’이 회원수 만명 돌파 기념으로 내달 말일까지 3만원 무료 쿠폰 증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렌트드림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완료한 신규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앱 하단의 쿠폰함을 통해 3만원 이용 무료쿠폰이 지급된다. 단,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 이상 지난 기존고객과 신규 고객에 한한다.

쿠폰으로 이용 가능한 차량은 벤츠, BMW, 아우디 등 일반적인 수입차 부터 ㈜위너스앤파트너스 렌터카 사업부가 자체 보유한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등 고급 스포츠카 까지 다양한 차종 선택 가능하며, 미리 예약 항목을 누른 후, 차량을 선택하고 예약하고 적용 가능하며, 사용은 내달 30 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쿠폰 사용 기준 24시간 전까지 완료해야 한다. 

㈜위너스앤파트너스 마케팅 사업부 조영직 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면서 고객이 렌터카를 알아보는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렌트드림 3만 쿠폰을 통해 더욱 편리한 차량예약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렌트드림’은 모회사인 ㈜위너스앤파트너스의 연세대 출신 기획자, 포스텍 출신 엔지니어, 파슨스 미대 출신 디자이너 등 업계 최고의 우수한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자체 솔루션으로 개발한 플랫폼 서비스로, 원하는 시간과 차종을 선택한 뒤 결제하기만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간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 상거래 시스템과 위치 기반 서비스를 도입하여 간편 카드 결제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처럼 ㈜위너스앤파트너스의 ‘렌트드림’ 은 시장 경쟁력을 인정받아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기술평가(TCB) 우수기업 선정 및 자본 유치와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중앙일보 주최 2018년도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정부 장려 사업의 일환인 4차 산업혁명과 공유 경제를 단순한 경차와 소형차가 아닌 수입 렌터카까지 차량 공유 시스템에 도입하여, 더 나아가 친환경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로드맵을 갖고 있다. 

한편 ‘렌트드림’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