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토익학원 굿모닝어학원, 누적 수강료 환급금액 총 1억 7천만원
상태바
대전토익학원 굿모닝어학원, 누적 수강료 환급금액 총 1억 7천만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굿모닝어학원이 최근 3년간 수강생들에게 지급한 수강료 환급금액을 공개했다.

굿모닝어학원은 2015년 8월부터 목표성적을 달성한 수강생들에게 수강료의 일부를 환급해주고 있는데, 2018년 11월 14일까지 집계된 누적 환급금액은 총 170,323,000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환급금액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토익단기환급반’의 50% 환급이다. 토익단기환급반은 수강 후 목표성적을 달성하면 납부한 수강료의 절반을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호응을 얻어왔으며 현재도 가장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는 토익강좌라고 한다. 환급혜택을 받은 수강생들의 성적표후기는 굿모닝어학원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어학원 굿모닝어학원은 수강료환급으로 시험영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스터디관리로 수강생들이 단기간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형어학원에서는 수강생 개개인에 대한 세심한 관리가 어려울 것이라는 편견이 있지만, 굿모닝어학원 수강생들의 학원선택 이유로 가장 자주 언급되는 내용이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그룹스터디라고 학원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실제로 굿모닝 수강생들의 수강후기를 살펴보면 체계적인 스터디관리와 학습에 최적화된 자습공간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굿모닝어학원의 12월 수강등록기간이며 12월 28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굿모닝어학원의 강좌일정 및 수강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굿모닝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