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치킨 '치순이통닭', 혼밥·혼술족에게 인기
상태바
광주 치킨 '치순이통닭', 혼밥·혼술족에게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맛있는 음식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방송매체나 인터넷, SNS를 활용해 맛집을 찾아다니며 다양한 먹을거리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치킨은 치느님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최근 5분만에 나오는 광주 치킨 치순이통닭이 화제가 되고 있다.

치순이통닭은 7000원대로 저렴한 가격이지만 100% 국내산 생닭을 사용하고 있어 가성비 높은 치킨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냉동닭이 아닌 생닭을 매일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2번 튀겨서 식감이 더욱 바삭하다. 그뿐만아니라 치순이통닭은 한번 초벌되어 있어서 주문시 5분만에 나오는 치킨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광주 치킨 치순이통닭은 매장에서도 즐길 수 있는데 영하 1도씨 저온숙성 생맥주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해 치맥이 맛있는집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매장에는 치킨메뉴 외에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각종 모임장소로는 물론이고 간단히 맥주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혼밥, 혼술족이 늘어나면서 간편식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데, 맥주안주로 적합한 치순이 통닭은 가격도 저렴한데다 주문후 오분만에 포장해갈 수 있기 때문에 자취를 하거나 혼술,혼밥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다.

치순이통닭은 추억의 통닭맛을 살린 특급파우더를 사용해 한번 방문한 후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그 맛을 잊지 못하고 단골 고객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더불어 학교간식이나 여러 모임에서의 대량주문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치순이통닭은 현재 △광주 매곡점, 백운점, 양산점, 하남2지구점, 효덕점, 첨단1지구점, 첨단2지구점, 금호2지구점, 용봉예대점, 풍암점, △전남 남평점, 나주혁신점, 순천연향점, △전주 서신점, 지곡점, 효자점, 동신점, 삼천점으로 총 18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광주 치킨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치순이통닭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를 팔로우하면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를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