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들이 많이 찾는 제주공항근처 맛집 제주 전복돌솥밥에 극대화된 풍미
상태바
로컬들이 많이 찾는 제주공항근처 맛집 제주 전복돌솥밥에 극대화된 풍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2018넌도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추운 겨울에도 꾸준히 제주도 여행을 오는 관광객들로 인해 더 붐빌예정이다.

무엇보다 연말이면 해돋이를 보러 가족이나 단체로 많이 여행을 오면서 빠지지 않는것이 그 지역에 특색있는 향토 음식점이 가득한 제주도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도는 4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서 싱싱한 해산물 요리와 각 지방마다의 특유한 음식으로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제주 여행코스로써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여기에 제주공항근처 맛집으로 현지인부터 관광객들에게 이미 입소문이 증명된 곳이라고 한다. 

바로 샤브샤브와 뷔페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주전복이 맛있는 제주 맛집 천해천은 이미 가족외식이나 회식장소로도 자주 애용할만큼 유명한 제주 맛집으로써, 요즘에 새롭게 선보인 제주 전복돌솥밥이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복은 예로부터 도민들이 보양식으로 많이 접한 음식으로써 바로 신선하게 공수해온 전복으로 만든 돌솥밥은 안에 각종 다양한 건강식에 로컬푸드인 호박, 감, 송이버섯, 당근 등으로 이루어진 건강한 재료만을 모아서 만들었기에 먹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해주고 있다.

최근에 제주시 맛집 천해천 관계자에 말에 의하면 "다채롭게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 뷔페 음식뿐 아니라 점심식사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도 좋고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을 앞으로 많이 런칭하고 개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