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맛집, '반딧불 한담',아름다운 제주의 겨울을 만끽하며 즐기는 제주 특선요리
상태바
제주도 애월 맛집, '반딧불 한담',아름다운 제주의 겨울을 만끽하며 즐기는 제주 특선요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월 해변도로는 겨울의 풍경을 그대로 담은 겨울바다를 배경으로 드라이브가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제주 여행시 꼭 찾는 곳이다. 청량한 겨울바다 바람과 탁트인 전망을 스트레스를 해소하기에도 더없이 좋다. 또한 이곳은 바다를 중심으로 맛집들과 까페들이 함께 있어 식도락 여행지로도 좋은 곳이다.

이곳에 제주도 애월 맛집 반딧불 한담이 있다. 제주 지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 이미 SNS 후기로 증명된 맛집이다.

반딧불한담에는 싱싱해물탕, 싱싱해물뼈찜, 제주산 흑돼지 돈까스, 바다향 전복 게우 돌솥밥, 흑돼지 김치 돌솥밥, 전복뚝배기 등 다양한 해산물, 흑돼지 요리들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반딧불 전복문어해물라면, 성게 전복 미역국 등 바다향이 물씬 풍기는 메뉴들도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겨울이 제주도를 느끼며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한 반딧불한담에서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애월맛집 반딧불한담은 오전 9시에서 저녁 9시까지 영업한다. 자세한 메뉴 및 안내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