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퍼페츠 블랙 프라이데이 11월27일 시작
상태바
킨더퍼페츠 블랙 프라이데이 11월27일 시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유기농 아기화장품 전문 브랜드 킨더퍼페츠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킨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27일 00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50ml 미니어쳐 제품군의 ‘100원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첫 구매 고객들이 손쉽게 킨더퍼페츠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함은 물론 단품 전 제품 4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킨더퍼페츠의 ‘착한 미아방지 팔찌’는 20% 추가 할인 된 3,900원에 판매하며 미아방지 목걸이는 5,500원에 판매해 고객들이 더 쉽게 아이들의 안전을 챙길 수 있게 했다.

킨더퍼페츠의 이벤트 담당자는 “최대 40% 할인 된 제품에 5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을 하나 더 주는 일자별 증정 이벤트를 접목하여 블랙 프라이데이의 혜택을 충분히 느낄 수 있게 준비했다”며 “묶음 판매가 아닌 단품 위주의 할인 구성으로 기존 고객 및 새로운 고객들도 부담없이 킨더퍼페츠를 만나보실 수 있는 이벤트” 라고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해 설명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같은 날 진행되는 ‘골든 리뷰어’ 이벤트는 기간 내 진솔한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24k 순금 1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총 11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킨더퍼페츠는 국내 최초 100% 유기농 베이비오일 출시, 국내 최초 발진 미스트 출시, 국내 최초 자연유래성분 표기 등 특별하고 안전한 아기 화장품을 출시하는 브랜드로 신라 온라인 면세점, 현대 온라인 면세점,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킨더퍼페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