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흑돼지 맛집 ‘까망돼지’ 네 가지 소스의 특별한 비법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 맛집 ‘까망돼지’ 네 가지 소스의 특별한 비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의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은 많이 있다. 제주도의 겨울은 육지에 비해 따뜻하고 미세먼지 없어 맑은 겨울 날씨가 반겨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바닷가, 눈이 내린 한라산의 절경 그리고 여러 가지의 먹거리가 있어 우리나라 제1의 겨울 여행코스로 알려져 있다.

제주도에 여러 관광지가 있지만, 그중에 서귀포시에 있는 ‘이중섭미술관’은 한 번쯤 들려야 하는 관광코스라고 할 수 있다. 희대의 천재 화가라고 불리는 이중섭 화백의 여러 작품을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곳이라 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서 이중섭거리 주변에 든든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 맛집 ‘까망돼지’라는 곳은 제주도민뿐만 아니라 여행을 온 여행객들에게도 한 번쯤 가봐야 하는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다.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 맛집 찾는 손님들이 다른 곳보다 ‘까망돼지’ 찾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고 한다. 먼저 육지에는 체인점이 없고 제주도에만 서귀포점과 중문점, 이렇게 두 곳만 운영이 되는 곳이고, 다른 흑돼지 전문점과 비교했을 때 확연하게 다른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까망돼지’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멸치젓갈 소스, 마늘소스, 감귤소스, 치즈 콘 소스’ 이렇게 네 가지의 소스가 나오는데 소스마다 맛이 확연하게 달라 한꺼번에 네 가지 맛을 볼 수가 있다는 점이고, 일반 흑돼지가 아니라 제주도 흑돼지를 직접 공수하여 손질해서 운영한다는 점이다. 대표메뉴로는 제주도 흑돼지 근고기, 흑돼지 오겹살 등이 있다.

서귀포 흑돼지 맛집 ‘까망돼지’ 관계자는 "제주도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제주산 흑돼지의 참맛을 선보이기 위해 직접 등급이 높은 흑돼지만을 선별하여 손질하고 있다. 본격적인 연말을 맞아 제주도 여행 오는 여행객들이 맛있는 흑돼지 요리를 먹고 행복한 추억을 담아 돌아가셨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제주도의 대표 먹거리로는 한라봉, 감귤, 흑돼지, 옥돔 등이 있는데, 그중 먹거리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은 흑돼지 근고기다. 청정 지역의 자연과 맛있는 먹거리가 함께 어우러진다면 최고의 제주도 여행을 할 수 있다.

제주에서 즐기는 여행, 제주도 서귀포 흑돼지 맛집 찾는 중이라면 서귀포점과 중문점 운영되고 있는 ‘까망돼지’로 예약 및 문의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