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씰리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체험과 할인 혜택 동시 진행하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상태바
템퍼씰리매트리스, 수입매트리스 체험과 할인 혜택 동시 진행하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 전문 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가 지속적인 고객 만족도 서비스로 ‘고객감동혁신’에서 대상을 수상해 이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주력 상품인 템퍼씰리매트리스 등의 명품 매트리스와 식탁, 쇼파 등 고급 가구를 저렴하게 할인해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템퍼매트리스는 템퍼 오리지날, 클라우드, 센세이션, 타퍼, 푸톤 등의 라인업이 있으며 클라우드 라인 제품은 매트리스 맨 위의 층이 특수 개발된 엑스트라 소프트 층으로 눕는 즉시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편안한 휴식에 빠져들 수 있다.

템퍼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해외 브랜드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매트리스와 더불어 침대 프레임까지 적합한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만족스러운 침구 쇼핑이 가능하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가 직접 체험해보고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이유는 하남 본점 270평 규모라는 큰 매장 규모 덕분이다.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가죽소파, 세라믹 및 원목 식탁 등 다양한 고급 가구가 전시된 매장에서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확인 후 구입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템퍼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한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 해외 브랜드 매트리스를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 또한 넓은 편이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의 자세한 매장 위치와 할인 이벤트 관련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