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미유펫 입양자 최대80%할인이벤트, 무료분양 진행으로 광주-대구-부산-전주에서 인기
상태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미유펫 입양자 최대80%할인이벤트, 무료분양 진행으로 광주-대구-부산-전주에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을 들이기 전 가장 우선시해야 하는 사항은 무엇일까? 품종이나 나이, 반려견의 성향, 털빠짐 유무 등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반려견의 건강이다.

강아지가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며 가족, 친구들과 쉽게 친해지려면 건강이 최우선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애견샵을 통해 반려견을 분양받기로 마음먹었다면 애견의 건강관리에 얼마나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는지 잘 살펴봐야 한다.

과거에는 제대로 건강검진을 받지 못한 애견들이 분양되면서 일찍 폐사하고, 이로 인해 분양을 받은 소비자들도 상처를 받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건강한 환경에서 강아지들을 관리하고, 사후관리까지 제공하는 애견샵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 부산본점의 반려동물분양 시스템은 반려인들이 강아지입양부터 사후관리까지 확실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고 있다.

시스템에 따라 분양 시 품종 특성과 건강상태에 대해 구두 설명만으로 끝내지 않고, 실제 계약서를 작성함으로써 사후관리를 보장하여 고객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애견샵 미유펫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장점도 눈길을 끈다.

자체 운영 중인 병원을 통해 미유펫에서 분양을 받은 동물이라면 각종 검진비, 진료비, 입원치료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휴 기간 동안 장기 외출을 해야 할 경우 호텔, 케어 서비스 또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미유펫에서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수험생과 첫 입양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이 될 수 있도록 부담을 느낄 수 있었던 선택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도입하여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전국적으로 지점이 운영되고 있어, 미유펫은 본점인 부산애견샵을 더불어 울산, 광주, 천안, 진주, 대구, 인천, 전주, 청주, 대전 등의 체인점이 있어 다른 지역에서도 저렴한 분양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은 다양한 묘종과 견종을 키우고 싶은 고객에게 만족할 수있는 분양을 실현 시켜주고있고 1:1 고객맞춤분양을 통해서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최근에는 광주, 목포, 여수, 순천, 나주, 광양, 담양, 곡성, 구례, 고흥, 보성, 화순, 장흥, 강진, 해남, 영암, 무안, 함평, 영광, 장성, 완도, 진도, 신안 등 전라남도 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광주고양이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맞춤분양을 하고 있으며 거리가 멀어 고심했던 경우에도 각지역마다 지점이 위치해 있는 우선순위의 분양업체 미유펫을 통해 편하게 반려동물을 받아볼 수 있어 인기있는 애견샵으로 더욱 더 손꼽히고있다.

매 달마다 색다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미유펫에서는 11월, 수능을 친 수험생들과 첫 입양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반려인들에게 수험생, 첫 입양자를 위한 최대80%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이번달 말 30일까지이며, 메인 이벤트 외에도 분양가 할인 이벤트, 분양 시 용품 증정 이벤트, 무료 미용케어 이벤트, 분양 후기 포스팅 이벤트, 미유펫 수험생 활동왕 이벤트, 일주일 2회 선착순 무료분양 이벤트 등이 있다.

미유펫 대표는 “매달 미유펫을 찾아주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미유펫은 이벤트와 별개로 고객들의 끊임없는 실제 분양 후기로 각광받고 있는데, 이는 반려동물 분양샵들의 각종 피해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미유펫의 최대 강점”이라 전했다.

프리미엄 애견·애묘 분양업체 미유펫에서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입양을 받은 후에도 꼼꼼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사전정보 및 견종, 묘종 합리적인 분양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홈페이지, 전화상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