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플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100% 후불제 수수료 정산으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
상태바
구글 애플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100% 후불제 수수료 정산으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모바일 게임을 즐기기 위해 유료결제를 진행했다가 부적절한 운영방침 등으로 인해 환불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개인이 직접 구글이나 애플에 환불을 요청하게 되는 경우 미국 본사를 통해 영문 요청서를 작성해야할 뿐 아니라 한번 승인 거절이 되면 다시 신청할 수 없는 등의 이유로 일반 개인들은 환불을 진행하지 않거나 업체를 이용해 환불 대행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환불을 혼자 해결하기 어려울 경우 대행 업체를 이용하면 보다 편하게 환불 진행이 가능해 지는데 구글 애플 환불 대행 업체를 찾을 때는 승인률이 높고 상담부터 처리까지 꼼꼼하게 해주는 업체인지를 따져보는 것이 좋다.

특히 선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가 있다면 반드시 피해야 하는데 이는 수수료를 받고 대행을 진행해주지 않거나 승인이 안될 수 있는 사기업체일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업체에서는 선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고 상담과 진행을 하며 견적을 확인한 후 후불로 수수료를 요구한다.

이러한 가운데 환불팩트리 측은 환불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진행된다.

환불가능한 게임으로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마블 퓨처파이트, 이사만루2018, 폭렬격전, 컴투스프로야구2018, 페이트 그랜드 오더, 제5인격, 이터널 라이트, 복싱스타, 퍼즐앤드래곤, 짐의강산, 소녀전선, 프렌즈타워, 프렌즈마블, 정상대해전 등이 있다.

또한 환불 소요 기간은 결제한 수단에 따라 처리기간이 다른데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10일, 기프트 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2일,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2~10일, 모바일 결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된다.

한편,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