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 저하로 이어지는 탈모, 예방 위해서는 탈모샴푸 사용해야
상태바
자존감 저하로 이어지는 탈모, 예방 위해서는 탈모샴푸 사용해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년 남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탈모는 이제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발생하고 있다. 탈모는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식습관, 잦은 염색과 펌, 환경호르몬,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이 원인으로 꼽히고 있으며, 이로 인한 정수리탈모, 원형탈모, M자탈모 등의 증상이 발생하게 된다.

두피가 자주 가렵거나 비듬이 갑자기 많아진 경우, 두피 트러블이 자주 생기고,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기 시작한 경우 탈모가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탈모는 초기에 잡으면 탈모 부위가 더 커지지 않아서 빠른 개선이 가능하기 때문에 증상이 나타났다면 탈모샴푸를 사용해 두피케어 및 탈모예방을 미리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몽골 천연 탈모제로 기능성 화장품 식약처 인증을 받은 서씨네가게 BC 쐐기풀 탈모샴푸가 주목받고 있다. 이 상품은 모발 영양전달과 모발 클렌징에만 집중되어 있던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탈모의 근본인 모발 뿌리와 두피에 자연유래 탈모 완화 성분을 보다 집중적으로 공급 및 관리해준다.

또한 자극 없이 편안한 두피를 만들어주는 약산성 샴푸로 알칼리화되어 트러블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며, 단백질과 유수분이 씻겨나가지 않아 밸런스를 맞춰 세정하기 때문에 생기 있는 머릿결로 두피건강 유지와 탈모 예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BC 쐐기풀 탈모샴푸에는 카페인 및 쐐기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 한련초추출물 등 26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모근과 두피를 튼튼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며,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모발에 붙은 이물질이나 먼지, 두피를 막고 있는 피지와 각질의 세척을 도와준다.

서씨네가게 관계자는 “탈모예방을 위한 탈모샴푸는 기능성화장품 심사를 받았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심사보고서가 없으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인증받은 기능성샴푸가 아니므로 샴푸 뒷면에 기능성화장품 표시가 있는지 확인 후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BC 쐐기풀 탈모샴푸는 오랜 기간 동안 끊임없는 연구와 실험을 통해 식약처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받은 제품으로 탈모예방 및 완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씨네가게’에서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BC 쐐기풀 탈모샴푸를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BC 쐐기풀 에센스와 세트 구입 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쇼핑몰 ‘서씨네가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