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70주년 기념 가족 캠핑 행사
상태바
랜드로버, 70주년 기념 가족 캠핑 행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일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 70주년을 맞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지난 3일부터 1박 2일간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 랜드로버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최대 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위한 가족 캠핑 이벤트로 꾸며졌다. 차주 가족 400팀 1200여명이 참가했다.

행사에서 텐트 사이트, 오토캠핑장, 카라반 캠핑과 리조트 등 다양한 캠핑시설이 제공돼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캠핑이 진행됐다.

 

랜드로버 클래식 카인 시리즈III, 고성능 럭셔리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시장을 개척한 레인지로버 1세대와 더불어 브랜드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역사 전시 공간이 운영돼 7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주행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소남이섬에서 별도로 마련된 자연지형을 활용한 수로·돌길·급경사·범피 코스 등을 직접 체험하며 전지형 주행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가족과 함께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에서는 재즈와 인디밴드 무대를 비롯해 가수 이승환이 특별 게스트로 초대돼 공연을 펼쳤다. 더불어 랜드로버 패밀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 사전 접수된 가족 영상 편지 상영, 불꽃놀이 등을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밤을 즐길 수 있었다.

 

이밖에 나무 원판을 이용한 텐트 문패 만들기, 랜드로버 의자 만들기, 캠핑 음식 쿠킹 클래스, 클라이밍, 유로번지, 열기구 체험, 플리마켓, 경품행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됐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오늘의 랜드로버가 있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깊은 감사 마음 전한다”며 “고객이 만족하고 사랑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하며, 도전정신과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