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 런칭
상태바
제네시스,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 런칭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이용권과 호텔 숙박권 등으로 구성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제네시스가 중형세단 ‘G70’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를 런칭한다. 제네시스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및 롯데렌터카와 함께 선보이는 ‘G70 해비치 호텔 패키지’는 G70 렌터카 이용권(1일), 제주 해비치 호텔 슈페리어룸 1박,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이용권, 롯데렌터카 제네시스 전용 프로그램으로 기본 구성돼 있다. 이용 고객 대상으로 호텔 조식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패키지는 내년 4월까지 선보인다.

제네시스는 제주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G70의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로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호텔과 렌터카를 각각 따로 예약했을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네시스와 제주 해비치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렌터카를 별도로 예약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또한 롯데렌터카는 제주 지점에 제네시스 전용 부스와 배차 공간을 마련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제네시스와 해비치 호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 기회인 패키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