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이 추천하는 여자헤어스타일 단발펌
상태바
강남역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이 추천하는 여자헤어스타일 단발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를 가리지 않고 하는 펌이라는 시술은 머리를 감아도 형태가 유지 되는 헤어시술이다. 미용의 기술이 날이 갈수록 발전함에 따라 여러가지 펌 종류들이 나오고 있다.

여자들이 주로 하는 펌의 종류로는 웨이브펌, 중간머리 펌, s컬펌, c컬펌 등으로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그중에서도 단발펌은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에 따라 강남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의 길 부원장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단발펌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심하게 부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딱 보기 좋은 볼륨감이 너무나도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는 단발c컬펌과, 단발s컬펌은 평소에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앞머리있는단발머리스타일, 칼단발, 단발cs컬펌 등의 시술로 같은 단발머리스타일이라도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은 시술"이라고 전했다.

또한 신논현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미용실에 찾아 오는 고객들마다 각각 가지고 있는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1:1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단발펌을 넘어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강남24시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현재 남성들의 방문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여성에 비해 남자들은 상대적으로 모발이 짧기 때문에 투블럿커트를 기본으로 잡고 여기서 다양한 비율로 가르마를 타포마드 스타일, 다운펌, 쉼표머리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나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개성을 빛내고 어필하고 싶다면, 대한민국 트렌드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강남에 위치한 강남역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을 방문해 보는 것이 좋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 헤어샵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