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인 TERESIA 2018 WBCA 뷰티 페스티벌 수상
상태바
(주)태인 TERESIA 2018 WBCA 뷰티 페스티벌 수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상자 임태열 대표(좌)

2018년 11월 20일 화요일 서울 화곡동 KBS 스포츠월드 아레나홀에서 제3회 2018 CYCLEAN WBCA BEAUTY FESTIVAL (세계 뷰티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WBCA뷰티페스티벌조직위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의 주관과 세계뷰티화장품연합회의 주최로 성황리에 개최를 하였다. 오전부터 밤늦게까지 온종일 열린 행사였다. 오전에는 각종 뷰티업종의 시험이 있었고 오후에는 각종 시상식이 있었다.

그 행사에 세계뷰티페스티벌 주 협찬사 화장품 회사인 (주)태인의 TERESIA 브랜드의 관계자들도 빛나는 자리를 함께 하였다.

이번 행사에 ㈜태인의 임태열 대표도 주관사에서 수여하는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였다.

그 시상식과 함께 상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하여 여러 방문객들에게 샘플을 체험할 수 있게 하고 또 저렴하게 판매를 하기도 하였다.

(주)태인은 국내 판매와 해외 수출, 홈쇼핑, 약국 그리고 면세점 등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화장품 업제 중 경쟁력 있는 회사로 발전을 꽤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특화된 제품군으로 종합 제조, 유통기업으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

주요 아이템은 스킨케어 상품으로 알로에, 달팽이, 콜라겐, 골드 시리즈로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마스크팩, 핸드크림, 미스트, 올인원앰플 등 피부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출시하는 회사이다.

그 중 중국에서 온 사람 중 수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왕홍이 관심 있게 체험하고 실시간으로 중국에 전송하는 적극성을 띄웠다.

앞으로도 (주)태인은 테르시아 브랜드의 여러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에 테르시아 콜라겐 마스크팩이 출시 되었고 곧 테르시아 골드 허니 앰플이 신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태인은 '정도경영'을 목표로 고객에게 인정받고 진실 된 기업으로 미래 지향적인 기업을 만들어 나가는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