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르게 정비 이력 국토부 전송이 가능한 정비관리프로그램 정비마법사
상태바
쉽고 빠르게 정비 이력 국토부 전송이 가능한 정비관리프로그램 정비마법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부터 정비 이력 국토부 전송이 의무화되면서 정비 이력 전송은 필수가 되었다. 하지만 건별로 정비 이력을 별도로 작성하고 국토부로 전달하는 작업은 쉽지 않다. 정비관리프로그램 입력 정보를 그대로 국토부로 전송한다면 이중 작업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정비이력관리프로그램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정비소프로그램, 카센타프로그램 등으로 정비마법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정비마법사는 정비내역서, 정비명세서, 고객 이력 등을 작성할 수 있다. 국토부 전송 시 부품별로 국토부 전송 코드를 지정하여 자동으로 코드를 생성하고,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차량 종류, 차대 번호, 제조 일자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국토부 전송이 편리하게 이뤄진다. 또한 유일하게 영어와 한국어를 지원하므로 국내, 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정비마법사를 제작한 케이비드 관계자는 “정비관리 프로그램 분야를 집중 연구 개발하는 전문 기업 프로그램으로, 정비공장, 차량 정비소, 카센타관리 업체 등 각종 정비 및 부품을 판매하는 사업장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며, “정비마법사는 정비업체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다른 ERP 프로그램과 다르다. 정비업체만이 지니는 특별한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종사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그들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정비마법사는 국토부 전송 이력을 한눈에 조회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방법으로 쉽고 빠른 국토부 전송이 가능하다.

정비마법사는 카센터고객관리프로그램, 정비내역서프로그램, 정비이력관리프로그램 등으로 알려져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정비마법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