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뮤지컬 티켓 증정 이벤트
상태바
폭스바겐, 뮤지컬 티켓 증정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 뮤지컬 ‘마틸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연말을 맞이해 12월 1일에 열리는 뮤지컬 ‘마틸다’와 12월 9일에 열리는 ‘지킬앤하이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폭스바겐 측은 이번 증정 이벤트가 2018년 한 해 동안 폭스바겐코리아에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답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뮤지컬 ‘마틸다’는 20세기 최고 아동문학가 ‘로알드 달’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영국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7년간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시킨 작품이다. 똑똑한 소녀 ‘마틸다’가 부모와 학교 교장의 부당함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자아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냈다. 원작 소설을 그대로 살려 특이한 캐릭터와 기발한 상상력, 빠른 전개, 반전 등을 그대로 담아내 권선징악의 따뜻한 코미디를 완성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영국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 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을 각색한 작품이다.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인 지킬과 하이드로 선과 악을 표현해 인간 내면의 이중성을 다뤘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배우 조승우씨 컴백으로 역대급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해 총 60명에게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폭스바겐 브랜드 제스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무작위로 추첨한 340명을 추가로 초청할 예정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2018 빅팬 캠페인,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8,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2018 등과 같은 브랜드 체험 행사와 지난 10월 진행된 ‘할로윈: 레드문-서울패션페스티벌’ 티켓 이벤트 등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자리를 통해 고객 점접을 마련해 고객 및 팬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