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18년간 역사로 중고차 신뢰 증명”
상태바
SK엔카닷컴, “18년간 역사로 중고차 신뢰 증명”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영상 공개…31일까지 경품이벤트 진행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닷컴이 ‘역사는 신뢰를 증명한다’는 슬로건을 내세운 광고를 3일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SK엔카가 중고차 산업에 처음 등장한 2000년도부터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자리 잡은 2018년 현재까지 내용을 담고 있다. 한 편의 다큐멘터리와 같이 실제 뉴스 화면을 활용해 SK엔카가 쌓아온 역사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에서 강조되는 ‘보증’과 ‘투명성’은 SK엔카가 중고차 시장에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대표 키워드다. SK엔카는 시세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엔카시세’, 보증매물을 보장하는 ‘헛걸음 보상 서비스’ 등으로 중고차 거래의 투명성 확보에 기여해왔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상을 보고 난 후, 전문평가사의 진단으로 믿고 살 수 있는 ‘엔카진단/보증’, 빅데이터 기반의 ‘엔카시세’ 등 SK엔카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항목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달 31일(월)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4(1명), 보조배터리 손난로(3명), 커피교환권(1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4일(화) 발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