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창업 ‘커피홀 베이커리’ 감각적인 카페인테리어로 주목
상태바
디저트카페창업 ‘커피홀 베이커리’ 감각적인 카페인테리어로 주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 평거동 베이커리카페 ‘커피홀 베이커리’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를 꼽으라면 ‘빵’과 ‘커피’를 꼽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고 식사대용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최근 가장 인기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 베이커리카페창업이다. 특히 ‘베이커리카페’의 경우 탄탄하고 높은 수요를 차지하는 2030대 고객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으며 젊은 층을 사로잡기 위한 개인카페창업시장과 프랜차이즈창업시장의 대항전이 눈에 띈다. 이러한 2030대 고객층의 특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채널을 활용하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보여 질 수 있는 맛있는 비주얼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커피숍선택의 우선조건으로 여긴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베이커리&커피 메뉴구성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커피홀 베이커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블랙&골드의 화려한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커피홀 베이커리’ 진주 평거점의 경우 ‘커피홀 베이커리’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골드 철제의자와 대리석 테이블 그리고 이에 맞춰 골드 홀더와 골드로고가 박힌 접시, 컵 등까지 프리미엄 매장 컨셉에 맞춰 셋팅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일아침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식빵, 크루아상, 페스츄리, 샌드위치 등을 즐길 수 있는 ‘커피홀 베이커리’는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에이드, 과일주스, 티 등 다양한 음료 또한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다. 한편, ‘커피홀 베이커리’는 제품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판매가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메뉴를 선보이며 카페트렌드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