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인하
상태바
2019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인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판매 1만대 돌파 기념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랜드로버 프리미엄 콤팩트 스포츠다목적차량(SUV) ‘레인지로버 이보크’ 국내 판매 1만대를 기념해 2019년형 모델 가격을 인하했다.

가격 인하 적용 모델은 2019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다섯 개 전 트림이며, 기존 연식 모델 대비 480만원 인하됐다. 구입 후 5년 동안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됐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인하와 연계해 강화된 파이낸셜 서비스인 제로 플랜도 진행한다. 제로 플랜 상품은 일반금융상품과 달리 초기 선수금만 납부하면 이용기간 동안 무이자로 추가 월 납입금(자동차세 별도)이 없다.

2019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구매할 때 통합취득세를 포함한 초기 선수금 약 45%를 납부하면 2년간 무이자로 월납입금이 없다. 2년 후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 사업부로 반납할 경우 55% 잔가도 보장된다. 신차 구매 시 재 구매 혜택과 중고차 매입 프로그램 등 구매 혜택을 적용받고 2년 후 신차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본인 인수 또는 재리스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혁신적인 크로스 쿠페 디자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우수한 주행성능으로 전 세계인의 극찬을 받아온 프리미엄 콤팩트 SUV다. 전 세계적으로 77만5000대 이상이 판매됐다. 225개 이상 국제적인 상을 받는 등 럭셔리 콤팩트 SUV 시장을 개척한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레인지로버 라인업 엔트리 모델로 SUV 시장에 ‘쿠페형 SUV’라는 독창적인 기준을 제시하며 역사상 가장 가벼우면서도 효율적인 연비를 실현한 모델이다. 더불어 우수한 강성과 뛰어난 민첩성으로 최고 오프로드 성능과 온로드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가격 인하와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적용된 트림별 판매 가격은 TD4 SE 6470만원, TD4 HSE 7330만원, TD4 HSE 다이내믹 8240만원, TD4 SE 다이내믹 컨버터블 7880만원, TD4 HSE 다이내믹 컨버터블 8890만원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2011년 출시 이후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라며 “국내 판매 1만대 돌파를 기념한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높은 상품성과 우수한 퍼포먼스를 갖춘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16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 고객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2019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비롯해 재규어와 랜드로버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다. 아울러 시승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